노지혜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동

고객 리뷰

4건

펫시팅완료

18회

본인인증 완료

펫시팅 일정을 선택해주세요.
소형(~5kg)
-
+
중형(5kg~15kg)
-
+
대형(15kg~)
-
+
펫시팅 기간
펫시팅 비용
부가세

총 펫시팅 금액
예약 신청하기
* 예약 확정 전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펫시팅 하이라이트

펫시팅 유형

병행

돌봄 공간

아파트

반려동물 유무

있음


펫시팅 돌봄 환경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
없음
반려동물을 위한 장비
방문펫시팅만 진행합니다. 기본 한시간 비용은 2만원입니다.

펫시팅 제공 서비스(무료)

없음

펫시팅 제공 서비스(유료)

없음

고객 준비물

사료

간식

배변패드

식기

방석

장난감

약/영양제

목줄

샴푸

꼭! 펫시터에게 준비물을 문의해주세요!

배변패드, 물, 사료, 목줄.

펫시팅 불가 항목

위탁펫시팅.



펫시팅 관련 인증
반려동물관리사


펫시팅 관련 경험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펫시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견주님의 마음으로 반려동물을 친자식처럼 보살핍니다.

함께했던 반려동물 이야기

■ 방문펫시팅만 진행합니다■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생활하면서 함께 힐링하고 소통하고 그들의 생로병사를 지켜보며 생명의 유한함과 소중함을 깨달았습니다.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직접 방문하여 모든 아이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돌봅니다.

자신만의 노하우

반려동물의 커밍시그널을 바탕으로 불편함을 충분히 이해하고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펫시팅을 합니다.



노지혜 펫시팅 후기

훌륭한 펫시터

18회 완료
4
0
0
0
0
  • Eugene
    강아지가 표정이 밝아졌어요

    강아지가 덩치만 큰 애기라 누구한테 맡기기가 쉽지 않은데 마침 리트리버 펫시팅하신 사진 보고 의뢰드리게 되었어요. 맡기기 전 연락드렸을 때도 강아지를 너무 예뻐하시는 분인 듯하여 안심이 되었어요. 한참 놀기 좋아하는 때라 하루만 잘 못 놀아줘도 표정이 시무룩해서 마음이 쓰였는데, 펫시팅 다녀가신 후 강아지가 표정이 밝아지고 편안해보여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뭔가 전보다 더 의젓해지기도 하고요ㅎㅎ (놀다가 안된다는 사인으로 일어서면 갑자기 다소곳이 앉아서 바라보는거 예전에는 못했었거든요) 하필 춥고 미세먼지도 많은 날이었어서 산책시키기도 힘드셨을 텐데 너무 고생 많이 하셨어요. 다음에 또 의뢰드리고 싶어요.

    2019년 12월 18일 노지혜 펫시터

    사랑스러운 꽃미남 순남이가 남산둘레길과 크리스마스 네온사인 화려한 하얏트호텔길을 신나게 산책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소중한 순남이와 맺은 귀한 인연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 자몽
    정말 너무 친절하셔서 제가 뭐라도 해드리고 싶었어요

    정말 들어가시고부터 계속 사진이랑 영상 보내 주셨구요 우리 자몽이랑 되게 잘 놀아 주셨어요 영상 보는 제가 다 뿌듯할 정도로! 그리고 사정이 있어서 제가 아닌 다른 친구에게 연락 부탁드렸는데 하나도 번거로워하지 않으셨어요 자잘하고 크게 부탁드린 것들도 많은데 다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저희 자몽이가 낯도 안 가리고 잘 반긴 것 같던데 딱 좋은 분인 걸 알아봤나봐요! ㅎㅎ

    2019년 09월 16일 노지혜 펫시터

    보름달 같이 환한 개냥이 자몽이와 함께 했던 시간들이 꿈만 같네요. 저를 믿고 소중한 자몽이를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JH SUH
    날씨도 더운데 너무 감사했어요~!

    원래 예약했던 날짜에 비가 많이 와서 급히 일정변경을 요청드렸는데도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날씨도 너무 더웠는데 사진이랑 동영상도 열심히 찍어주시고.. 덕분에 맘편히 볼일보고 올 수 있었어요~ 집에 오더니 일찍 뻗어서 쿨쿨 잘 자더라구요 ㅎㅎ 담에 또 부탁드릴게요^^

    2019년 06월 06일 노지혜 펫시터

    한강변을 산책하는 달마시안 엔지의 멋진 모습은 한폭의 그림과 같았습니다.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다정함까지 갖춘 엔지를 펫시팅하게 되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올리
    노지혜님 후기

    5일동안 올리를 정성껏 돌봐주셨습니다. 올리도 그대로고 매일 관련 동영상, 사진을 보내주셔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잘 관리해주실 수 있는지 저도 배우고 싶네요. 만일 일이 생긴다면 전 무조건 노지혜님에게 다시 맡길겁니다. 강추드려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2019년 06월 06일 노지혜 펫시터

    올리 견주님, 제게 아기올리와의 5일은 선물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를 믿고 귀한 올리를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