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동

고객 리뷰

3건

펫시팅완료

11회

본인인증 완료

펫시팅 일정을 선택해주세요.
소형(~5kg)
-
+
중형(5kg~15kg)
-
+
대형(15kg~)
-
+
펫시팅 기간
펫시팅 비용
부가세

총 펫시팅 금액
예약 신청하기
* 예약 확정 전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펫시팅 하이라이트

펫시팅 유형

병행

돌봄 공간

빌라

반려동물 유무

없음


펫시팅 돌봄 환경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
전용방
반려동물을 위한 장비
전용쿠션, 물그릇, 밥그릇,배변판, 평소 가지고 놀던 장난감, 사료와, 간식

펫시팅 제공 서비스(무료)

없음

펫시팅 제공 서비스(유료)

없음

고객 준비물

사료

간식

배변패드

식기

방석

장난감

약/영양제

목줄

샴푸

꼭! 펫시터에게 준비물을 문의해주세요!

일단 한꺼번에 너무 많은 아이들을 받지 않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만큼 한아이를 집중으로 관심을 주고 보살필수가 있기 때문 입니다.^^ 냥이와 강아지 모두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사랑하는 냥이들 혹은 반려견 또는 맡겨주시는 모든 아이들을 위하여 평상시 먹던 사료,간식,장난감, 케이스, 목줄, 준비해 주시고 도보가 가능한 근거리는 픽업이 가능하오나,그외는 아쉽게도 차량이 준비되어 있지 않은 이유로 저희집 까지 데려다 주셔야 합니다.

펫시팅 불가 항목

예방접종, 중성화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질병이 있거나 난폭하고 지나치게 예민한 경우는 불가 합니다.



펫시팅 관련 인증

준비중입니다.



펫시팅 관련 경험

저는 기본적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고양이 강아지만 분류해서 사랑하는게 아니라 동물들을 좋아합니다:) 고양이와 강아지 모두 기르다가 저 하늘로 보내고 마음이 아파서 한동안 기르지 않고 있다가 지인께서 한달동안 여행을 가는 이유로 저희집에 고양이 두마리를 맡기셨는데 요녀석들을 다시 보내려니 너무 아쉽고 슬프더라구요. ^^ 제가 직접 분양받아 기를수도 있는 환경이 되지만 아직은 아이들을 잃었던 슬픔이 남아있어 팻시터가 지금 제겐 충분한것 같아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함께했던 반려동물 이야기

저는 강아지 이름은 쿠키 였고 고양이 봉지를 길렀었어요. 강아지는 말티즈였고, 고양이는 샴 고양이었어요. 모두 저희 가족과 함께 지냈었고 사랑받고 지내던 도중 쿠키는 산책중 사고사 하였고 고양이는 자연사로 보냈습니다..

자신만의 노하우

저는 동물이든 사람이든 원하는데로 두자는 주의랍니다. 동물이 사람처럼 말귀를 척척 알아듣는다면 사람이지 동물이겠어요? 갑작스러운 주인과 환경의 변화로 최대한 우울해지지 않게 가벼운 산책과 공놀이와 간식과 칭찬 쓰담쓰담 ♡♡ 놀아달라면 놀아주고, 안아달라면 안아주고 밥 시간 되면 밥주고 ^^ 무엇보다 이 모든것이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다면 불가능인데..전 동물들을 무척 사랑합니다^^ 제 성격이 집착하는것을 좋아하지 않고, 구속을 싫어하고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동물들도 편하게 지낼수 있도록 도울것입니다. :) 기타 사항은 월화수목금토일 모두 가능하며, 명절도 가능합니다.♡



김은옥 펫시팅 후기

훌륭한 펫시터

11회 완료
3
0
0
0
0
  • 지현
    최고였어요~

    4박 5일동안 우리 강아지들 너무 행복하게있었습니다~ 감사해요~~ 강아지들이 오히려 더 건강해져서 왔어요 ㅎㅎㅎ 아가들이 다시 돌아가고 싶어하는거같네요ㅎㅎㅎ 그만큼 너무 잘 챙겨주시고 사진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여행갈때마다 강아지 호텔도 보내보고 팬션도 보내보고 여러군데 보내봤지만 아이들이 힘들어하고 밥도 잘 못먹고 스트레스 받아했었는데, 펫시터님 덕분에 아이들이 정말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있었어요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 수연
    감사합니다

    2박3일 여행중 맡기게 되었어요! 엄청나게 신경써주시고 중간중간 사진도보내주시고 제가 좀 귀찮을 정도로 걱정을했는데도 친절하게 사랑으로 애기들 맡아주셔서 나중에는 애기들이 저봤는데도 별로 안반가워하는 느낌이ㅋㅋㅋ 침대에서 같이 애기들 재워주시고 너무 고생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2019년 02월 15일 김은옥 펫시터

    늦은답변죄송해요♡♡순둥이들♡보구싶네요♡♡

  • 김다혜
    펫시팅 너무 감사드려요!

    2박3일간 여행을 가게되어 펫시팅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늦잠을 자는바람에 약속시간보다 픽업이 늦었는데도 이해해주시고 중간중간 강아지 사진도 보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간식도 잘 챙겨주시고 꼼꼼하게 잘 보살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무엇보다 저희 강아지가 펫시터님을 매우 잘 따라서 안심이 되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뵙고싶습니다 감사해요!! :)

    2018년 04월 11일 김은옥 펫시터

    안녕하세요? ^-^ 덕분에 제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어요. 강아지는 주인 성격을 닮는다던데 정말 아이들이 너무 잘 따르고 너무 잘 안기고 정말 이름처럼 순하고 착하더라구요. 부르면 잘 오구 먹는것도 잘 먹고 잘 때도 제 품에 안겨 자더라구요!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ㅜㅜ 보고싶네요! 다음에 꼭 다시 만나고픈 아가들이여요.♡♡ 감사해요. :)